본문 바로가기
LIFE (일상)

경희대, 회기 맛집 레알라면 솔직후기 (+ 맛있게 먹는 꿀팁)

by phd.갖고싶은자 2021. 3. 27.

레알라면-솔직후기
레알라면 since 2004

경희대, 회기의 찐 맛집 레알라면에 다녀온 후기(+ 가는 법, 꿀팁)! 레알라면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

오늘은 경희대생과 외대생들에게 사랑받는다는 숨겨진 맛집! 레알라면에 대해서 리뷰해보고자 합니다! 사실 어제 친구랑 다녀왔거든요ㅎㅎㅎㅎㅎㅎㅎ 최근에 생활에 달인에도 나오고 많이 유명해지긴 했지만, 저는 예전부터 여기 자주 가던 단골인데요. 그래서 레알라면의 과거와 현재를 모두 경험한 제가! 왜 레알라면이 진짜 맛집이고, 어떻게 먹으면 더 맛있는지 등등 솔직하게 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우선 레알라면의 기본적인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회기 레알라면

주소 : 동대문구 회기로 25길 23-5

휴무 : 수요일

매일 11:00 ~ 21:00

브레이크 타임 : 15:00 ~ 17:00

 

레알라면 가는법

사실 레알라면이 동네 주민이나 근처 대학생들 사이에서는 맛집으로 많이 유명하고, 매스컴을 꽤나 탄 이후라 큰 식당이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요. 실상은 정 반대입니다 ㅎㅎ... 가게가 엄청 작고 (예전에는 이것보다 더 작았어요) 골목 안에서도 골목에 숨어있어서 처음 가시는 분들은 아마 찾기가 힘드실 거예요..

 

그래서 제가 청량초등학교를 기준으로 레알라면까지 가는 방법을 상세히 보여드리겠습니다! 

제가 어제 이 길을 따라서 레알라면에 갔거든요 ㅎㅎ.. 그리고 청량초등학교가 큰 초등학교라 찾기도 쉬우실거고, 공영 주차장도 있어서 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청량초에 주차하시고 레알라면을 가시면 됩니다! (아마 레알라면 근처에 마땅히 주차할 곳을 찾기 힘드실 거예요...)

 

 

레알라면-솔직후기레알라면-솔직후기

 

레알라면-솔직후기레알라면-솔직후기

 

  1.  청량초를 오른쪽에 두고 직진하세요.
  2. 5거리가 나오고 오른편에 고기하다가 보이면 편의점 일방통행길로 들어가세요.
  3. 골목안으로 약 50m이상 들어오세요.
  4. 오른편에 장군집과 휘경장식이 보이면 오른쪽의 작은 골목을 보시면 레알라면이 있습니다!

레알라면에 도착하셨다면 먼저 가게 정면에 나와있는 명부를 작성하고, 어떤 맛을 먹을지 행복한 고민을 하시면 됩니다 :)

레알라면-솔직후기
명부작성!

 

레알라면 메뉴 그리고 맛있게 먹는 꿀팁!

 

레알라면-솔직후기레알라면-솔직후기
레알라면 메뉴

 

레알라면에 가셨다면 이제 메뉴를 정해야 할 텐데요! 메뉴는 간단합니다! 공기밥이랑 반찬은 무한리필이고, 라면의 맵기로만 옐로우부터 레드까지 있습니다. 근데 메뉴에 나와있는게 맵기의 전부가 아니에요!! ㅎㅎㅎㅎㅎㅎㅎㅎ 여기서 단골의 짬바가 드러나는데요. 

꿀팁 :  숨겨진 메뉴 옐로우 맵게, 오랜지 덜맵게, 오랜지 맵게, 레드 덜맵게 등등이 가능하다

 

이렇게 사실 숨겨진 메뉴를 고를 수가 있습니다. 저는 실제로 매번 갈 때마다 옐로우 맵게를 먹고 있어요. 오렌지 도전했다가 크게 혼나고, 오렌지 덜 맵게도 먹어봤는데 저 같은 맵찔이한테는 무리더라고요.. ㅎㅎ 아무튼 한 번 아무거나 드셔 보시고 자기에게 맞는 맵기를 찾아가시면 될 거 같습니다. 그리고 만약에 옐로우를 시켰는데 너무 안 맵다고 생각되시면 여기서 또 꿀팁이 있습니다!

꿀팁 :  라면이 너무 맵지 않을 경우 스프를 달라고 할 수 있다!

 

 

뭐 이 정도로 정리할 수 있을 거 같네요 ㅎㅎㅎㅎㅎㅎ 아무튼 이제 웨이팅이 있으면 밖에서 주문하고 들어가자마자 드시면 되고, 자리가 있다면 들어가서 주문하고 기다리시면 됩니다! 그리고 레알라면 가게 안에는 셀프 반찬코너가 있는데요 여기서 또 꿀팁이 있습니다!

꿀팁 : 치즈랑 파가 무료, 무제한이기 때문에 라면에 적정량을 넣어주면 아주 맛있다!

 

사실 꿀팁은 아니고.. 저는 이렇게 해서 먹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더 맛있어요....

 

레알라면-솔직후기
라면을 기다리며 반찬 미리 퍼놓기!

레알라면 솔직 후기

 
레알라면-솔직후기
가게 내부 메뉴판

어제 친구는 오렌지를 먹고 저는 옐로우 맵게를 먹었는데요. 사실 뭐 후기랄게 있겠습니까?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ㅎㅎㅎㅎ 이게 그냥 라면하고 비슷한 거 같으면서도 감칠맛이 나고, 매콤한 것도 그냥 단순하게 매운 게 아니라 정말 맛있게 맵다! 딱 이 생각이 드는 그런 마성의 매력을 가진 거 같아요 ㅎㅎㅎㅎㅎ 친구랑 저랑 라면 다 먹고 밥도 한 공기씩 말아먹고 왔습니다! 4,500원이 비싸다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파, 치즈, 슬라이스 치즈, 김치 단무지 이런 반찬 무한리필이고, 밥도 무제한이면 괜찮지 않나요? 또 라면도 그냥 라면이 아닙니다!

 

레알라면-솔직후기
레알라면의 먹음직스러운 자태

딱 봐도 정말 알차 보이지 않나요? 라면 양도 그렇고 안에 계란이 2개씩!!! 들어가 있습니다. 거기에다 콩나물이랑 파슬리 가루 등등... 사장님이 비법 소스에 넣는 재료만 거의 10가지라고 하시네요 ㅎㅎㅎㅎㅎㅎㅎ 정말 맛 하나만큼은 어디에서도 뒤지지 않는 최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몇 년째 오는데도 전혀 맛도 전혀 달라지지 않는 걸 보면, 유명해졌다고 초심을 잃어버린 맛집 이런 거는 걱정 안 하셔도 될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저는 라면을 많이 좋아해서 다양한 라면을 직접 요리해먹기도 하고, 또 유명한 라면 맛집들을 가보기도 했는데요. 저는 남들이 최고라고 하는 신림의 틈새라면보다도 여기가 더 맛있는 거 같아요!! 말 그대로 뒤돌면 생각나는 맛입니다.

 

 

다만.. 한 가지 아쉬운점은 가게가 많이 협소하다는 점이에요 ㅠㅠ... 정말 많이 작습니다.. 그래서 먹을때 사람들이 너무 가까이 있는 느낌이 들기도 하고 많은 인원이 가기도 힘들어요.. 이 점을 제외하고는 정말 단연코 최고라고 할 수 있을거 같네요 ㅠ
 

마무리

 

레알라면-솔직후기

어제 레알라면에 다녀온 김에 포스팅해야지 하면서 사진도 찍고 해서 이렇게 글을 써봤습니다! 혹시 안 가보신 분이 있다면 꼭 한번 가보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ㅎㅎㅎㅎㅎㅎ 다만 어제만 그런 건지는 모르겠지만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웨이팅이 좀 있었습니다! 제가 금요일 한 11시 30분 정도에 갔는데 제 앞에 1명이 있었고요. 한 12시 정도 되니까 뒤에 가게 밖에서 3팀 정도 기다리고 있더라고요! ㅎㅎㅎㅎㅎㅎ 눈치게임이긴 한데, 되도록이면 점심 피크타임을 피해 가시면 길게 웨이팅 하지 않고 맛있는 라면 드실 수 있을 거 같아요!! 제가 더 자주 먹어서 사장님이 큰 가게로 옮기실 수 있게 해야겠습니다..ㅎㅎ 아무튼 여기까지 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ㅎㅎㅎㅎ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