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일상)

더현대 서울 맛집 추천 (feat. 탐광)

by phd.갖고싶은자 2021. 5. 22.

다시 방문한 더현대 서울에서 인생 에비카츠 맛집을 만나다! [탐광] 꼭 방문해보세요

안녕하세요 :) 저번에도 더현대 서울 방문후기를 썼었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 다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 저번에는 친구랑 갔었는데 이번에는 여자친구랑 갔네요! ㅎㅎㅎㅎㅎㅎㅎ 지난번 방문때는 평일에 갔는데도 사람이 많아 놀랐었는데 이번에는 일요일 저녁에 갔는데 저번 방문의 1.5배 이상의 인파에 놀랐습니다.. 여러분 방문 계획이 있으시다면 주말은 쉽지 않을걸 예상하시는게 좋을거 같네요...!! 일부러 인파를 피해서 일요일 저녁에 갔는데도 사람에 치여서 죽는 줄 알았습니다..ㅠㅠ

 

아무튼 저번에 더현대 서울을 총체적으로 돌아봤다면 이번에는 먹부림 위주로 좀 돌아보았는데요. 무엇보다 인상깊게 먹은 맛집을 발견한거 같아서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고자 이렇게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긴말할 필요 없이 바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로 탐광입니다!!

 

탐광 메뉴

 

탐광의 메뉴는 보시다 시피 단순합니다. 다만 설명이 좀 필요한 부분은 정식과 동의 차이, 그리고 에비에비와 뉴에비의 차이일 것 같은데요. 가격에서 대충 짐작하실 수 있듯이 에비에비는 새우튀김의 양이 더 많고 전체적인 양이 더 많으며, 뉴에비카츠동의 경우 일본식 돈까스의 양이 더 많다는 점이 차이점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그리고 동과 정식의 차이는 다른 구성은 대체로 비슷한데 정식은 흰 쌀밥에 따로 튀김이 나오고, 동의 경우 계란과 소스랑 같이 튀김이 위에 얹혀서 나온다는 점입니다. 덮밥과 비슷한 개념이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에비에비카츠동, 에비카츠 정식

 

정말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정말 맛있었습니다. 저는 원래 튀김류를 좋아하는데 정말 바삭한 식감과 재료의 조화가 잘 어우러지는 깔끔한 튀김이었습니다. 한 끼 식사로 정말 만족스럽게 먹을 수 있다고 말씀드릴 수 있겠네요! 다만, 양이 좀 많으시다면 조금은 부족하다고 느낄 수도 있을거 같았습니다..ㅎㅎ 저는 양이 많고 여자친구는 좀 적은 편인데, 여자친구는 좀 남겨서 제가 더 먹었네요 ㅠㅠ.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정식보다는 동을 드시는 게 더 좋은거 같습니다. 물론 정식도 담백하고 만족스러웠는데요. 동이 더 뭔가 가게의 아이덴티티를 담고있는 듯 하더라고요. 그러니까 소스나 이런 것들에 신경을 많이 쓴 느낌인데, 계란이랑 동을 먹어야 이걸 맛볼 수 있으니까 방문하실 예정이시라면 동을 꼭 하나 정도는 포함해서 메뉴를 시키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탐광 위치와 꿀팁

 

탐광 위치는 위의 지도에서 보실 수 있듯이 tasty seoul market 바로 앞에 있습니다! 등뼈해장국 파는 집이랑 붙어있어요! 근데 이게 가게 형식으로 되어 있지 않고 오픈 키친이랑 그냥 판매대 느낌으로 되어 있어서 처음에는 쉽게 눈에 띄지가 않았어요. 하지만 사람들이 줄을 서있으니까 마켓 앞을 기준으로 찾으시면 다소 쉽게 찾으실 것으로 예상합니다!

줄서있는거 관련해서 팁을 좀 말씀드리자면 인원들이 붐비는 시간대에 가시게 되면 아마 자리 잡기가 쉽지 않으실거에요. 저희도 그래서 자리 잡느라고 고생했습니다. 그러니까 아마 주문하시기 전에 기다리게 되실 텐데 그때 먼저 자리를 잡으세요! 그리고 나서 주문하면, 휴대폰 번호를 알려달라고 합니다. 그러면 조리 후에 문자로 조리가 완료됐다고 오거든요. 그때 받아와서 식사하시면 식판을 들고 이리저리 돌아다니는 불상사를 예방할 수 있을 겁니다!

 

저번에도 느꼈던거지만, 코로나라 그런지 더현대 서울이 식당이나 인원수에 비해서 앉아서 먹고 쉴 곳이 많이 부족해요. 그러니까 좋은 자리는 눈에 띄면 바로바로 잡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마무리

링티 효과, 가격 핵심정리

 

오늘은 이렇게 요즘 핫하다고 하는 더현대 서울 맛집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벌써 두 번째 방문이라 저번보다는 수월했지만 진짜 살인적인 주차가격에 깜짝 놀라기도 했네요...ㅎㅎ.. 방문 예정이신 분들은 반드시 제 지난 더현대 서울 게시글을 확인하시고 주차 꿀팁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끝으로는 더현대 서울의 예쁜 구조 사진이랑 재밌는? 사진 하나 보고가세요!! ㅎㅎㅎ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폰에 왜...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