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일상)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by phd.갖고싶은자 2021. 7. 7.

안녕하세요 블로그 구독해주시는 여러분! 정말 오랜만입니다. 제가 마지막으로 글을 쓴지 거의 1달이 넘어가고 있어요.. 진짜 오랜만에 글을 쓰다 보니까 많이 어색하기도 하고 그러네요..허허... 아무튼 오늘은 제가 왜 그동안 활동이 뜸했고, 또 앞으로는 어떻게 활동을 하려고 하는지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오늘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는 현재 대학에 재학중인 대학생입니다. 저번 학기를 마지막으로 3학년 2학기가 끝이 났으니까 현재는 4학년(진)의 신분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제 주변 친구들은 벌써 취준에 들어가고, 전문직을 준비하기도 하고, 또 교생실습을 다녀오기도 하고 그렇습니다. 아무튼간에 저도 이 흐름에 이끌려서 학기와 병행하면서 제 학적 관련한 문제도 해결하고, 학점도 세탁하고, 부전공을 이중전공으로 올렸으며, 금융 자격증도 하나 취득했습니다. 짧게 말하면 그냥 진짜 너무 바빴어요. 그래서 글을 자주 올리질 못했습니다 ㅠㅠ

 

그래서 앞으로의 활동은 지금 방학을 맞이했기 때문에 활발하게 하고자 합니다. 그동안 못했던 포스팅을 몰아서 한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ㅎㅎㅎㅎㅎㅎㅎ 아주 그냥 여러가지 글들을 다양하게 올리려고 노력하겠습니다. 그러니까 또 자주 들어오셔서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제 블로그 들어와주시는 분들 모두 너무 감사해요 ^^

댓글